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서오릉 왕릉일가 돼지갈비집에서의 맛있는 시간

반응형

 

서오릉 왕릉일가 돼지갈비집에서 모임을 함께한 맛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사실 이 돼지갈비집은 한 번 방문했던 곳이고 꽤나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다시금 기대감을 안고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고 특별한 경험을 했답니다! 

왕릉일가 돼지갈비집, 첫인상

서오릉 근처에 있는 왕릉일가는 외관부터 전통적이고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겼어요. 가게 앞에는 큰 간판이 보이고, 내부는 고즈넉한 느낌이 들어서 더욱 편안하게 다가왔답니다. 평소에 한정식처럼 다양한 반찬이 나오는 식사를 좋아하는데, 이곳은 돼지갈비가 주메뉴인 만큼 특별한 맛을 기대하게 했어요.

 

나물이며 반찬이 너무 다 맛있어서 엄지척을 여러번 하고 왔습니다.

돼지갈비의 맛, 입 안에서 춤을 춰요!

본격적으로 돼지갈비가 나오기 전, 함께 나온 반찬들부터 정말 퀄리티가 뛰어났어요. 기본적으로 김치, 나물 등 다양한 반찬들이 나왔는데, 각 반찬의 맛이 깔끔하고 정갈했어요. 특히 고기와 함께 먹는 양파 양념?이 아주 상큼하고 시원해서 돼지갈비와 함께 먹기 좋았답니다.

 

그리고 돼지갈비가 나오자마자 불판에서 구워지는 소리가 너무나 맛있게 들렸어요! 한입 먹자마자, 갈비의 육즙불향이 입 안 가득 퍼지면서, 정말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양념이 너무 짜지 않아서 돼지갈비 본연의 맛을 잘 살릴 수 있었고, 고기가 너무 부드럽게 잘 익어 입에서 살살 녹았답니다.

동료와 함께한 즐거운 대화

음식이 맛있는 곳에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특별하죠. 돼지갈비를 먹으면서 우리는 각자 가족 이야기, 여행 계획, 일상 고민을 나누었어요. 돼지갈비와 함께하는 시간은 정말 소소한 대화까지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어요. 

 

여행이야기는 언제나 좋은데 이번에 캄보디아에 가로등을 설치하신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저는 2개 기부했는데 캄보디아에 초청받아 가셨데요. 그리고 적금을 타는 걸로 도서관도 건축하신다고 해서 와... 진짜 대단하신 분이구나. 했습니다. 그렇게 멋지게 사시니까 연세가 있으신데도 긍정적이고 젊게 사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유로움이 느껴진달까. 나도 70대에 여유로운 사람이 되어야 겠다는 다짐도 했습니다.

왕릉일가 돼지갈비집, 추천하는 이유

  • 고기의 퀄리티가 정말 뛰어나요. 육즙이 가득한 돼지갈비는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맛을 자랑합니다.
  • 반찬들도 신선하고 정갈해서 메인 메뉴와 잘 어울려요. 특히 나물과 냉면이 맛있었어요.
  • 편안한 분위기친절한 서비스도 이곳의 매력 중 하나에요. 직원들이 친절하게 서비스해 주셔서 더욱 기분 좋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정말 맛있는 돼지갈비와 함께 모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소중한 경험이었어요. 왕릉일가 돼지갈비집은 앞으로도 종종 찾게 될 곳 같아요. 서오릉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꼭 들러보세요! 그럼 여러분도 저처럼 맛있는 돼지갈비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

 

반응형